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리그 7호골+1호 도움 폭발→득점 공동 2위' 토트넘, 풀럼전 2-0 승리. 손흥민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by 오션지키미 2023. 10. 24.
320x100
반응형

경기 하이라이트

리그 7호골 슬라이딩 세러머니하는 손흥민

 

안타깝게도 캘빈 베이시 선수는 오른쪽에서 공을 클리어링하려다 토트넘 셔츠에 닿는 실수를 범했습니다.
풀럼의 수비수는 손흥민의 어시스트에 제임스 매디슨도 온사이드로 뛰고 있습니다.
매디슨은 결코 놓칠 것 같지 않은 슛을 레노를 제치고 낮게 깔아 골을 성공시킵니다.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득점에 이어 도움까지 기록하며 토트넘의 무패 행진을 9경기까지 늘리고, 팀의 리그 선두 등극에 일조했다.

토트넘은 2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풀럼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후반 37분까지 경기를 소화하며 팀의 선제골과 더불어 후반에는 매디슨의 득점까지 도와 시즌 첫 도움까지 적립했다. 손흥민은 이번 득점으로 리그 득점 순위 공동 2위까지 순위를 끌어 올렸다.

토트넘(7승 2무, 승점23)은 이번 승리로 맨시티(승점 21)를 제치고 리그 선두 자리에 복귀했다. 무패 행진 기록도 무려 9경기까지 늘렸다. 반면 풀럼(승점 11)은 직전 셰필드전 승리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며 승점 획득에 실패했고 리그 13위에 머물렀다.

 

홈팀 토트넘은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번 경기에서 기존과 같은 4-2-3-1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골문을 지키며, 페드로 포로,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판더펜, 데스티니 우도지가 백4를 구성했다. 

중원은 3선에 파페 사르와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가 호흡을 맞췄고, 공격진은 2선에서 데얀 쿨루세브스키와 제임스 매디슨, 히샤를리송이 출전해 최전방 공격수 손흥민과 함께 루턴 타운 골문을 노렸다. 손흥민은 원톱으로 5경기 연속 출전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