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토론토 블루제이스, 포스트시즌 진출 축하파티. 류현진 26인 로스터 명단 제외. 1차전 가우스먼, 2차전 베리오스 출격

by 오션지키미 2023. 10. 4.
320x100
반응형
SMALL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위트 메리필드가 1일(현지시각) 캐나다 오타와주 토론토의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 후 포스트시즌 진출을 자축하며 팬들을 향해 샴페인을 터트리고 있다. 토론토는 이날 탬파베이에 8-12로 패했으나 시애틀 매리너스가 텍사스 레인저스에게 1-6 패배를 당하며 와일드카드 티켓을 확보했다.
와일드카드 3위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해 미네소타 트윈스와 3전 2승제 경기를 치르게 된다.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시리즈 엔트리를 발표했다. 류현진(36)은 예상대로 포함되지 않았다.

토론토는 4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타깃 필드에서 열리는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시리즈’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1차전을 앞두고 와일드카드 시리즈 엔트리를 공개했다. 엔트리는 투수 12명, 포수 2명, 내야수 8명, 외야수 4명으로 구성됐다. 류현진의 이름은 보이지 않았다.



토론토는 예상대로 류현진이 제외된 엔트리를 발표했다. 투수는 가우스먼, 베리오스, 배싯, 기쿠치를 비롯해 헤네시스 카브레라, 이미 가르시아, 채드 그린, 조던 힉스, 팀 메이자, 트레버 리차즈, 조던 로마노, 에릭 스완슨이 이름을 올렸다 포수는 알레한드로 커크와 타일러 하인만이 포함됐다.

내야수는 브랜든 벨트, 보 비솃, 케반 비지오, 맷 채프먼, 산티아고 에스피날,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위트 메리필드, 데이비스 슈네이더가 엔트리에 올랐다. 외야수는 캠 에덴, 케빈 키어마이어, 조지 스프링어, 달튼 바쇼가 나선다.

토론토는 1차전 선발투수로 가우스먼, 2차전 선발투수로 베리오스를 예고했다. 3차전 선발투수는 배싯이 나갈 가능성이 크다. 기쿠치는 불펜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728x90